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Q&A

  1. Q&A

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.^^

작성일 : 2021-10-15 작성자 : (ip:) 조회수 : 502 평점 : 0점 추천 : 추천하기

상품 게시판 상세

안녕하세요 고객님, 바이브레이트입니다.


먼저 잘못된 상품이 배송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, 

제품 수거 후 빠르게 교환접수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저희 바이브레이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

[ Original Message ]


배송 후 교환/반품문의하실 경우

* 아래 항목내용 작성 부탁드립니다.


주문번호(비회원 주문일경우):

상품명: 신솔지

반품사유: 모자 앞부분 스티치 헐거워서 벌어짐


10만원이나 되는 모잔데 검수도 안하고 불량품을 보내주시다니요.......

교환요청 했는데 처리되고 있나요?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38911 BLACK LINE - REAL COTTON BALL CAP (gray) 기타문의 합니다. 신솔지 2021-10-18 1447
38912    답변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.^^ 2021-10-19 419
38907 BLACK LINE - REAL COTTON BALL CAP (gray) 기타문의 합니다. 신솔지 2021-10-14 517
38908    답변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.^^ 2021-10-15 502
38813 BLACK LINE - REAL COTTON BALL CAP (gray) 상품문의 합니다. 박혜민 2021-08-09 1172